'일성 엘파크 문경리조트' 창립기념 특별회원 모집

콘텐츠부
입력 2021.04.08 14:44
국내 콘도회사 중 예약 이용률이 뛰어난 일성콘도&리조트가 9번째 직영체인 일성 엘파크 문경리조트 창립 특별회원을 모집한다.


사진: 일성 엘파크 문경리조트
사진: 일성 엘파크 문경리조트
문경리조트는 2022년 10월 준공을 목표로 공사 중인 곳으로 객실 크기별로 실버형, 골드형, 로얄형의 세 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6,000여명을 동시 수용 가능한 대규모 워터파크와 키즈 카페, 남녀 사우나, 마트, 11개의 대중소 컨벤션 시설, 키즈 객실 등을 고루 갖춰 다양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정회원 가입 즉시 현재 운영 중인 일성 직영리조트(설악온천, 제주비치, 남한강, 경주보문, 무주, 지리산, 부곡 등)와 제휴 체인은 물론 골프 예약 서비스, 제휴 스키장까지 전국 15곳의 콘도&리조트와 호텔 등을 회원으로 편리하게 예약하고 저렴한 회원가로 이용이 가능하다.

가장 큰 장점은 주말, 연휴, 성수기에도 국내 콘도회사 중 최고의 예약률을 고수한다는 점이다. 여기에 특전으로 무료 객실이용권, 할인권, 워터파크 무료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문경리조트 창립 특별회원은 실버형 800만원대부터 로얄형까지 다양한 객실 중 본인에게 맞는 객실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또 회원권 중 일부에 한해 일시적으로 정상가 대비 약 10% 할인가를 적용해 현재 구입하는 창립 특별회원에게 현금성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회원제의 계약기간은 20년이며 만기 후 100% 반환 또는 연장을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