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히어링코리아,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7년 연속 수상

콘텐츠부
입력 2021.02.23 16:08
150년 넘는 역사를 가진 글로벌 보청기 전문 브랜드 GN Hearing의 한국지사인 지엔히어링코리아가 ‘2021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에서 소비자 브랜드 부분 7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엔히어링코리아는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위원회와 컨슈머 포스트가 주최하고 한국 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2021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에서 병∙의원 전문 리사운드 보청기와 프리미엄 사운드 벨톤 보청기 자사 브랜드에 대한 품질, 가격,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만족도와 호감도, 신뢰도, 소비자 중심경영(CCM) 등 심사지표에서 최우수 평가를 받아, 국내에 보청기를 공급하고 있는 제조사 중 유일하게 수상의 영광을 차지하였다.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소비자 권익을 증진하고,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기업체를 엄선해 시상하고 있다.

한편, 지엔히어링코리아는 지난 2020년 세계 최초로 실제 귀로 듣는 것과 같은 사운드를 제공하는 M&RIE(Microphone&Receiver-In-Ear)를 탑재한 리사운드 원과 벨톤 이매진 출시로 무선 기능 탑재 보청기와 스마트폰의 iOS와 안드로이드 다이렉트 스트리밍 기술을 적용해 통화음은 물론 음악, 동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 사운드를 직접 청취할 수 있게 하였다.

더불어, 3월 초에 출시 예정인 신제품 리사운드 키(Key)와 벨톤 Rely(릴라이)를 통해 프리미엄, 고급형, 보급형까지 폭넓은 포트폴리오 구축을 통해 모든 난청유형의 청취능력 향상을 위한 솔루션을 강화하고 있으며, 최장시간 사용이 가능한 충전형 보청기와 원격피팅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가장 개별화된 청취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지엔히어링코리아 김기업 대표이사는 "지엔히어링의 대표 브랜드인 리사운드와 벨톤 보청기는 난청으로 불편함을 겪고 계신 모든 분들에게 가장 자연스러운 청취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탁월한 방향성 기술을 통한 청취 편의성과 혁신적인 기술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며, 앞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의 신뢰와 기대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